영화 미쓰 와이프 줄거리 결말 후기

영화 미쓰 와이프 줄거리 결말 후기

 

미쓰 와이프
Wonderful Nightmare, 2015
2015 .08.13 개봉

 

엄정화, 송승헌 주연

 

 

영화 미쓰 와이프 줄거리 결말 후기
영화 미쓰 와이프 줄거리 결말 후기

 

 

미쓰 와이프
줄거리

 

 뉴욕 본사 발령을 앞두고, 연우(엄정화)는 갑작스러운 교통사고를 당한다. 생사의 위기에 놓인 연우 앞에 나타난 수상한 남자 ‘이소장’(김상호), 그는 한 달간 다른 사람의 인생을 살면 다시 원래의 삶으로 돌려 보내주겠다고 제안한다. 하지만 제안을 수락한 그녀에게 찾아온 건 지나치게 자상한 남편과 애 둘 딸린 아줌마의 전쟁 같은 일상! 연우는 청천벽력 같은 인생반전으로 패닉에 빠지고, 남편 ‘성환’(송승헌)과 아이들은 영문도 모른 채 변해버린 아내, 엄마로 인해 당황하기 시작하는데..

 

 

영화 미쓰 와이프 줄거리 결말 후기
영화 미쓰 와이프 줄거리 결말 후기

 

 

미쓰 와이프
평론가 후기

 

 여성판 [패밀리 맨]. 어느 날 갑자기 주어진 새로운 삶에 진짜 행복을 깨닫게 된다는 골격에 주인공의 상처를 어루만지는 가족의 사랑까지 들어갔다. 여성을 내세우고 그녀의 삶을 얘기하지만 결혼하지 않고 아이도 낳지 않은 여성의 삶은 어딘가 불완전하다고 말하는 영화의 목소리는 아이러니.

 자신만을 위해 살아가던 커리어 우먼이 한 달 동안 타인의 인생을 살면서 삶의 진정한 의미를 깨닫는다는 설정은 때론 감동적이지만, '판타지+코미디+드라마' 장르로서 좀 더 섬세한 시나리오와 연출이 필요했을 듯하다. 상황이 만들어내는 깨알 같은 재미들과, 캐릭터에 딱인 엄정화와, 의외의 케미를 보여주는 송승헌은 이 영화의 장점들. 하지만 지나치게 감동을 강요하며 울리려는 부분은 조금 힘겹다.

 

 

영화 미쓰 와이프 줄거리 결말 후기
영화 미쓰 와이프 줄거리 결말 후기


 인생에서 돈과 성공보다 중요한 게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는 영화는 많다. 이 영화도 그중 하나지만, 엄정화가 중심을 채우면서 공감 지수가 증폭된다. 판타지도, 코미디도, 심지어 신파조차 현실에 발붙이게 만드는 엄정화의 내공이 빛을 발한다. '쓸데없이 잘 생긴 구청 직원' 남편 역의 송승헌과 알콩달콩 호흡도 좋다. 실컷 웃다가 찡해지는 흐름이 빤하기보다 편안하다.

 

미쓰 와이프
후기 영화평가

 

 극 중 송승헌이 부럽다. 잘생겨서 부럽고 똑똑한 와이프가 있어서 부럽고 이쁜 딸과 귀여운 아들이 있어서 부럽다. 서울대 법대 중퇴라도 부럽고 구청 직원이라도 부럽고 모든게 부럽다..기대 안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재밌게 잘 보고 나왔어요 ㅠㅠ 엄정화 연기 짱 ! 송승헌은 진짜 잘생겼네요 ㅠ 남셋때의 송승헌이 보이는 듯 해서 너무 좋았어요!! 엄마도 꼭 보여주고 싶은 영화네요!!!

 짧은 러닝타임 내 기쁨, 슬픔, 통쾌함 등 많은 감정을 느끼게 해주는 기분 좋은 영화였습니다. 크게 흥행하진 못한거 같지만 흥행여부와 상관없이 칭찬받아 마땅한 영화네요 ㅎ기대 이상으로 재밌는 영화엄정화 연기 너무 잘함지루함 없이 시간가는 줄 모르고 본 영화웃기고 울리고 가족영화로 딱!!!

 

영화 미쓰 와이프 줄거리 결말 후기
영화 미쓰 와이프 줄거리 결말 후기

 


 아무리 시간이 흘러도 다시봐도 감동입니다그냥 곁에 살아 숨쉬는 일상적인 일들이지만 판타지가 존재하고인간애가 물씬 풍기는 그냥 무조건 최고인 영화..영화 보기전엔 되게 가볍고 영화관에서 보는 비용의 가치정도는 아닐거라고 생각했는데... 제 오산이었습니다. 제가 살고있는 삶, 이 삶이 힘들떄 누군가는 원하고 원하던 삶인걸, 내가 사는게 나와 관련된 모든 사람에게 영향이 있을 수 있다는 생각, 그리고 마지막 결말까지 모든게 좋았던 영화입니다. 몇번을 봐도 좋아요. 딱 좋습니다.

 오랫만에 엄정화의 코믹+츤데레와 송승헌의 편한역활을 부담없이 본 영화였네요.뻔한 감동스토리였지만..예전에 홍반장의 따뜻했던 추억이 떠올라 참좋았습니다. 꼭 막대한 제작비 투자의 대작 영화가 아니여도 좋아요 이런 소소한 영화. 재미나게 봤습니다.영화 장르를 떠나서 명작 영화들도 스킵하면서 보는 사람인데 이 영화는 2시간 스킵없이 본 참 인생이 뭔지 보여주는 영화 같다. 왜 사람은 항상 떠날때 후회를 할까? 정말 곁에 있을때 잘 해서 각자 잊지 못할 인생을 살았으면 좋겠다.

 

영화 미쓰 와이프 줄거리 결말 후기
영화 미쓰 와이프 줄거리 결말 후기
영화 미쓰 와이프 줄거리 결말 후기


 진짜 뻔하지만서도 그 과정을 정석대로 잘 만든 영화. 흥행을 했어야 했던 영화였다. 엄정화의 연기는 역시 인정!! 초중반부터봤는데 너무 잼나고 눈물도 막 나오고 결말도 너무 멋있고 그러다보니까 감독님은 누굴까 궁금해졌는데 첨들어보는 이름이지만 감독님까지도 멋있어요~ 감독님 감사합니다. 엄정화님 이하 연기자분들도요~

▶ 영화에 대한 기대보단 송승헌의 잘생김과 엄정화의 연기력에 기대하고 봤던 영화입니다. 영화관에서 마지막 반전?부분에 "아뭐야~" 라고 너무 크게 말씀하신 분이 계셔서 좀 김이 샜지만.. 그래도 감동재미요소 모두 잡은 영화네요. 전개자체는 정말 한국영화다운 억지감이 있었지만 엄정화가 실제로 있을법한 사건의 변호인에서 점점 변해가 사람답게 변화하는것이 인상깊었다

 

영화 미쓰 와이프 줄거리 결말 후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